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울트라 테크

by 영홈스 2019. 1. 4.




본 모델은 MEN'S ORIGINALS 입니다. 

제품코드 : BD7935 

컬러 : WHITE 








90년대의 오레곤 울트라 테크 시리즈를 계승하는 러닝화 스타일. 러너들에게 강화된 충격 흡수 기능을 제공하는 유니크한 네트 랩 미드솔 디자인으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전설적인 운동화를 재현한 버전입니다. 







아늑한 누버크, 가벼운 메쉬가 조화를 이루며 부드럽고 적응력이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유니크한 웹 미드솔: 최상의 쿠셔닝과 충격 흡수 제공을 위해 설계된 미드솔 네트 / 아디다스 헤리티지 러닝 스타일: 1991년 퍼포먼스 러닝화의 새로운 기준을 정립한 오레곤 울트라 테크의 새로운 버전입니다. 







스트리트 패션을 정복하기 위해 부활한 90년대 러닝 스타일입니다. 레귤러 핏, 피그스킨 누버크 및 메쉬 갑피적용,내구성이 좋은 고무 아웃솔 입니다. 가벼운 EVA 미드솔; 항균 방취 기능의 편안한 오쏘라이트(OrthoLite®) 삭라이너 사용했습니다.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껴 보십시오.







연관 카테고리는 로우컷 신발 오리지널스 입니다. 용도는 라이프스타일 이며, 제품 갑피 재질은 겉감은 100% 폴리에스터 + 천연가죽(돼지) 사용했으며,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 가볍고 쿠셔닝이 좋은 EVA, 특수배합합성고무 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 2018-09월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