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포스

by 영홈스 2018. 6. 18.



나이키 에어 포스 중저가의 나이키 대표 모델 에어 포스는  롱런하는데 이유가 있다. 깔끔하고 어떤 캐주얼 옷과 잘 어울린다.  Nike의 효자 모델이며 꾸준히 사랑받고있다. Upper Design은 큰 변화는 없으나, Pattern 과 shell 구조는 지속적으로 개발하고있다. 바닥의 bottom tooling의 엔지니어링 또한, 외관상으로는 큰 변화는 없지만, 재질과 구조는  지속적인 변화를 주고 있다.  Nike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 꼭 한 번쯤은 추천하고 싶은 모델이다.








로우-컷 실루엣이 지면에 가까이 밀착되는 착화감과 클래식한 스타일을 구현합니다. 이번 버전은 깔끔한 가죽 테두리를 특징으로 하여 더욱 날렵한 실루엣과 세련된 디테일을 자랑합니다.가죽과 텍스타일 갑피에 오버레이를 효과적으로 배치해 내구성, 핏, 지지력을 동시에 극대화합니다. 다공성 디테일로 통기성을 높여 매우 쾌적하며 편안합니다.







나이키 에어포스는 1982년부터 신발의 역사를 함께 해온 이 농구화는 미국 대통령 전용기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졌습니다. 나이키 에어를 장착한 첫 번째 농구용 운동화로, 모세 말론 및 찰스 바클리와 같은 유명 선수들이 신으면서 게임에 혁신을 가져왔습니다. 한편, 짧은 시간 내에 전세계적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농구장, 길 거리, 그리고 힙합 문화의 정수에까지 영향을 미쳤습니다. 오늘날 에어 포스 1은 특유의 부드럽고 탄력 있는 쿠셔닝과 커다란 중창으로 오리지널의 정신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에어 테크놀로지는 이 신발 자체의 아이콘적인 이미지에 뒷전으로 밀려나게 되었습니다. 






제품 특징은 전족부와 뒤꿈치의 피벗 포인트로 360도 매끄러운 방향 전환 제시 접지력과 내구성을 위한 논-마킹 고무 밑창 칼라 패딩 처리로 발에 꼭 맞고 편안한 핏 구축본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바닥의 bottom tooling의 엔지니어링 또한 외관상으로는 큰 변화는 없지만 재질과 구조는  지속적인 변화를 주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