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 SE

by 영홈스 2020. 6. 17.


나이키 남자 운동화 라이프스타일 
모델명 :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 SE 
컬러 : 화이트 + 블랙 + 블루 퓨리 +볼트 
스타일 : CK6457-100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에서 나이키 첫 번쩨 라이프 스타일 에어맥스가 부드럽고 매끈하며, 탄력있는 폼을 만났습니다.  에어맥스 판테온에서 영감을 받아 스포츠의 화합에 대한 예찬을 푱현합니다. 모든 사람과 스포츠의 화합에 대한 예찬을 표현합니다. 모든 사람과 스포츠 사이의 거리를 좁협준 나이키의 가장 위대한 업적을 나타내는 나이키 월드와드 문향이 돋보입니다. 



나이키 인터내셔널, 약 30년전 나이키 인터내셔널은 트랙및 운동선수를 위한 비공식적 조직으로 출범했습니다. 이제 나이키 월드와이드가 그자리를 대신합니다. 스포츠를 통한 강력한 화합에 대한 예찬을 담아내는 나이키 월드와이드는 최고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사회를 만들어가야한다는 다양성과 신년으로 탄생했습니다.  모두를 포용하고 함께 협력하는 사회, 누구나 매일 승리하는 사회. 가벼운 느낌과 유연한 핏을 선사하는 무봉제 합성 오버레이 갑피을 자랑합니다. 로우컷 디자인과 패딩 처리된 부드러운 카라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본 모델의 갑피 재질은 합성 플라스틱, 합성 가죽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합성 고무를 적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적용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