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 줌 BB 넥스트 운동화

by 영홈스 2020. 6. 30.


나이키 성인공용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에어 줌 BB 넥스트 
컬러 : 블랙+발레리온 블루+라임 블라스트 
스타일 : CK5707-001



나이키 농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나이키 에어 줌 BB 넥스트를  신고 경기에서 한결 같은 집중혁을 발휘해 보세요. 선수들이 가볍고 안정적인 착화감과 뛰어난 반응성을 느낄 수 있도록 다지인 되었습니다. 걸름 마다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반환하여, 가장 중요한 순간에 에너지를 추진혁으로 전환 할 수 있게 합니다. 나이키 리액트 폼으로 만들어진 3개 레이어는 중창 2개 레이어와 깔창1개 레이어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각 레이어는 가볍고 반응성이 뛰어난 쿠셔닝을 전달하도록 디자인되어 경기 내내 산뜻한 착용감을 유지해 줍니다.



발볼 아래2개의 줌 유닛은 걸음마다 에너지를 흡수해줍니다. 그런 다음 에너지를 반환하여 수비수들을 뚫고 돌파해야 할때 추진력을 더해줍니다. 메쉬에 강화된 레이어를 더해, 토, 뒤꿈치 중족부 주변에 지지력을 선사합니다. 이를 통해 무게감을 더하지 않고도 안정감을 높였습니다. 동심원 밑창패던이 다각도의 움직임에 접지력을 발휘합니다. 



줌 유닛을 중심으로 배치된 디자인으로 쿠셔닝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폭신한 폼 설포와 노치가 있는 패딩 카라로 아킬레스건에 지지력을 전달하며, 꼭 맞는 편안한 핏을 구현합니다. 



운동선수를 위한 디자인, 에어 줌 BB NXT는 운동선수들이 발이 아닌 기술에 집중하며, 가벼운 3중 쿠셔닝, 발 앞부분의 중간과 옆면에 배치된 2개의 줌 유닛을 갖추고 있어, 다방향으로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모델의 갑피 는 합성 플라스틱, 텍스타일과 중창은 가벼운면서도 쿠셔닝이 좋은 Phylon 재질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