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 SE 월드 와이드

by 영홈스 2020. 7. 24.


스포츠를 통한 강력한 화합을 전달하는 나이키 월드와이드 그래픽 입니다. 그리고 맥스에어 270 유닛은 하루 종일 비교 할 수 없는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나이키 리액트 기술이 놀랍도록 매끄러운 착화감을 선사 할 뿐 아니라 무게도 줄이며, 유연성도 향상 합니다.



가벼운 느낌과 유연한 핏을 선사하는 무봉제 합서 오버레이 갑피와 로우컷 디자인과 패딩 처리된 부드러운 카라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힐에서 토까지 적용된 고무 밑창이 접지력과 내구성이 강화 되었습니다. 약 30년 전 나이키 인터 내셔널은 트랙 및 필드 운동 선수를 위한 비공식 조직으로 출범했습니다.



나이키 월드와이드가 그 자리를 대신합니다. 스포츠를 통한 강력한 화합에 대한 예찬을 담아내는 나이키 월드와이드는 세계 최고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사회를 만들어가야 한다는 다양성과 신념으로 탄생했습니다. 모두를 포용하고 함께 협력하는 사회, 누구나 매일 승리하는 사회을 추구합니다. 본 모델의 갑피 재질은 합성 플라스틱과 합성가죽 입니다. 중창은 가벼우면서도 쿠셔닝이 좋은 인젝티드 파이론 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에서 나이키의 첫 번째 라이프스타일 에어맥스가 부드럽고 매끈하며, 탄력 있는 폼을 만났습니다. 에어 맥스 판테온에서 영감을 받아 스포츠의 화합에 대한 예찬을 표현합니다. 모든 사람과 스포츠 사이의 거리를 좁혀준 나이키의 가장 위대한 업적을 나타내는 나이키 월드와이드 문향이 돋보입니다. 



나이키 남자 라이프 스타일 
모델명 :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 SE 월드 와이드 
컬러 : 화이트+블랙+블루 퓨리+볼트
스타일 : CK6457-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