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포스 1 미드 '07 운동화

by 영홈스 2020. 9. 16.


나이키 남자 라이프스타일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에어포스 1 미드 '07 
컬러 : 화이트+화이트 
스타일 : 315123-111



나이키 에어포스1 미드 07 슈즈는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가죽& 텍스타일 갑피와 남다른 쿠셔닝을 위한 중창의 나이키 에어어 유닛으로 오랜 전통을 자항하는 농구화의 격을 한단계 높였습니다. 미드-탑 실루엣과 발목 스트랩으로 안정감과 고정감 우수합니다.



가죽과 텍스타일 갑피로 내구성과 핏 탁월합니다. 제품 데뷔를 기념하는 "AF-1 82" 메탈 태그 디테일 신발끈에 적용, 편안함을 위한 나이키 에어 쿠셔닝, 접지력과 내구서을 위한 논-마킹 고무을 사용했습니다. 발 앞부분과 뒤꿈치의 피벗 포인트로 360도 매끄러운 방향 전환에 용이합니다. 



에어포스1의 역사는 1982년 부터 신발의 역사를 함께 해온 이 농구화는 미국 대통령 전용기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졌습니다. 나이키 에어를 장착한 첫 번째 농구용 운동화로 모세 말론 및 찰스 바클리와 같은 유명 선수들이 신으면서 게임에 혁신을 가져왔습니다. 한편 짧은 시간내에 전세계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농구장 길거리, 그리고 힙합문화의 정수에 까지 영향을 미쳤습니다. 오늘알 에어포스1은 특유의 부드럽고 탄력있는 쿠셔닝과 커다한 미드솔로 오리지널의 정신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에어 테크놀리지는 이 신발 자체의 아이콘적인 이미지 뒤에서 한결같ㅇ 제품을 빛내주고 있습니다. 본 모델의 중창 재질은 폴리우레탄,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을 사용했으며,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우수한 고무재질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