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가성비 좋은 신발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x9000L1 M

by 영홈스 2021. 1. 9.

업퍼 디자인은 클래식하면서 심플 합니다. 발볼과 사이즈는 보통입니다. 그리고 두려움 없는 도전. 편안한 단거리 질주를 위해 탄생한 아디다스 러닝화를 만나보세요. 유연한 미드솔이 탄력적인 쿠셔닝과 안정적인 지지력을 선사합니다. 오염된 강물을 정화하는 청정 기술을 통해 제작된 녹조류 기반 삭라이너가 편안함과 자부심을 더해줍니다.

본 모델은 디지털 디자인 기반의 편안한 고기능성 러닝화 입니다. 그리고 업퍼는 레귤러 핏과 직물 갑피을 적용했습니다. 미니멀리스트 디자인의 날렵한 러닝화입니다. 유연한 바운스 미드솔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Midsole 미드솔 굽높이 8 mm 정도 입니다. 그리고 가볍고 쿠셔닝이 좋은 녹조류 기반 EVA 폼을 적용했습니다.

MEN'S RUNNING
모델명 : x9000L1 M
제품코드 : FZ2044 
컬러 : BLACK   

업퍼의 텅탑에는 아디다스 로고가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리고 힐탑의 형상은 당김탭 기능을 위해 구두주걱 형상이라 신발을 신발 벗을때 편리한 디자인입니다.  아디다스 운동화 x9000L1M의 용도는 러닝 입니다. 본 제품의 갑피 소재는 겉감 100% 폴리에스터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안감은 85% 폴리에스터,15% 폴리우레탄을 적용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20년 10월 이후 제작되었습니다.  가성대비 성능이 좋은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x9000L1 M을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