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 줌 알파 플라이 넥스트% 엘리우드 킵초게 러닝 운동화

by 영홈스 2021. 2. 4.

러닝화 나이키 에어 줌 알파플라이 넥스트% 엘리우드 킵초게를 신고 개인 최고 기룩을 경신해 보세요. 반응성이 뛰어난 폼에 두개의 줌 에어 유닛이 더해져, 다음 마라톤 또는 로드 레이스 참가 시 한층 더 강력한 추진력을 선사합니다. 엘리우드 킵초게의 신기룩 수립 경기를 기념하는 그래픽과 컬러를 활용했습니다.

나이키 남자 신발 러닝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에어 줌 알파 플라이 넥스트% 엘리우드 킵초게 
컬러 : 화이트+블랙+럭키 그린+찰리 레드 
스타일 : DD8877-101

2019년 엘리우드 킵초게는 1시간 59분이라는 마라톤 신기룩으로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컬렉션은 이 전설적인 경기 그리고 인간을 한계 너머로 이끄는 정신력에 경의를 표합니다. 과감한 컬러와 깔창의 그래픽이 킵초게의 업적을 기념하는 디자인입니다.

나이키 줌X 폼은 뛰어난 경량의 방응성으로 최적의 에너지 반환력을 선사하며, 뛰는 동안 충격으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폼에 슬림한 두개의 투명 줌 에어 유닛이 더해져 나이키의 수많은 러닝화 모델중에서 최상의에너지 반환력을  선보 입니다. 전체적으로 적용된 탄소 섬유 플레이트로 발을 내딛을 때마다 탄력감을 제공합니다. 전에 없던 플라이니트, 아톰니트를 도입했습니다.

스팀 처리된, 신축성 좋은 플라이니트 소재로 제작되어 최소한의 수분 흡수 기능과 향상된 통기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가볍고도 입체적인 핏을 제공합니다. 수백 명의 러너 데이터를 활용하여 밑창을 제작하였습니다. 해당 데이터를 바탕으로 필요한 곳에 다양한 각도의 접지력을 제공하는 디자인이 탄생했습니다. 발이 지면에 닿았다가 떨어지는 모든 단계에서 그립력을 제공합니다.

갑피 재질 Upper Material 은 내구성이 좋은 합성플라스틱과 텍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중창 Midsole은 가볍고 쿠셔닝이 좋은 인젝티드 파일론을 사용했습니다. 밑창은 내마모성이 좋은 고무 재질과 플라스틱을 적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