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발란스 운동화

뉴발란스 운동화 신상 MS237LB1

by 영홈스 2021. 2. 21.

Perspective View

뉴발란스 운동화 MS237LB1의 업퍼 디자인은 클래식하면서 산뜻한 컬러웨이 조합니다. 그리고 327과 같이 70년대 러닝 무드에 맞춰 새룹게 출시되는 스타일로 심플해진 실루엣과 미니멀한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갑피의 설포탑에도 뉴발란스 로고가 디자인입니다. 부분적으로 메쉬 재질을 적용하여, 통기성을 높혔습니다.

Top View

뉴발란스 운동화 

모델명 : MS237LB1
스타일코드 : NBPDBS151Z
컬러 : (50)Blue 

Bottom View

Outsole bottom의 조각패턴은 농구화나, 테니스화 처럼 변형된 헤링본 스타일로 접지력이 좋습니다. 그리고 업퍼Upper 의 발목부분에는 패딩구조로 부드럽고 쿠셔닝이 좋습니다. 힐카운터 탑에는 뉴발란스 로고가 디자인 되었습니다. 앞꿈치와 뒤꿈치 그리고 중간의 머드가드 쪽 재질은 천연가죽을 레이아웃을 하여, 내구성을 강화 시켰습니다.

Medial View

MS237LB1 시즈널 팩은 밝은 컬러가 다양하게 적용된 패치워크 팩 입니다. 본 모델의 갑피 재질은 겉감1 천연가죽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겉감2는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을 사용했으며, 겉감3는 폴리에스터와 겉감4는 나일론, 안감1은 폴리에스터을 적용했습니다. 

Heel View


뉴발란스 운동화 MS237LB1 의 업퍼 디자인 Upper Design은 클래식하면서 산뜻한 컬러웨이 조합니다. 그리고 327과 같이 70년대 러닝 무드 Running Mode 에 맞춰 새룹게 출시되는 스타일로 심플해진 실루엣과 미니멀한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갑피 Upper의 설포탑에도 뉴발란스 로고가 디자인입니다. 부분적으로 메쉬 재질 Mesh Material 을 적용하여, 통기성을 높혔습니다. 중창 Midsole의 재질은 가볍우면서도 쿠셔닝이 좋은 재질을 적용했습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좋고, 컬러풀한 뉴발란스 운동화 MS237LB1 소개해 드렸습니다. 

Media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