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프리 메트콘 4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1. 3. 26.

Perspective View


유연성과 안정성을 겸비한 나이키 프리 메트콘4는 트레이닝 프로그램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도록 도와줍니다. 한층 새로워진 '체인 링크' 메쉬 소재는 민첩성 훈련을 하며, 속도를 높이는 동안에도 시원하고 유연한 착화감을 전해주며, 중족부와 뒤꿈치의 지지력으로 무거운 세트를 들어 올리는 웨이트 트레이닝 시 발을 든든하게 잡아 줍니다. 설포는 부티 스타일로 양말 같은 핏을 자랑하며, 착화감이 좋습니다. 


Side View


나이키 성인공용 트레이닝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프리 메트콘 4 
컬러 : 하스타 + 다크 스모크 그레이 +화이트 +브라이트 시트론 
스타일 : CT3886-307 




Bottom View


본 제품은 오리지널 버전의 놀랍도록 견고하면서도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 Mesh Material 가 프리 메트콘 4와 함께 돌아 왔습니다. 갑피 Upper 는 하라치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랩과 어떤 방향으로든 움직일 수 있도록 힐을 감싸는 고무 스트라이프 측벽으로 이루어졌습니다.


Side View 2


나이키 프리 기술로 앞꿈치에 유연성을 더해, 민첩성한 동작과 빠른 질주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카라 주변이 신축성 있게 늘어나 폭발적으로 움직이거나 방향을 바꾸고 정지할 때도 발을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넓은 뒤꿈치가 웨이트 리프팅 시 안정적인 기반을 형성합니다.


Top View


90년대 초 하라치 모델에 경의 표하는 설포의 고무로고와 마모가 쉬운 부분에는 아웃솔을 적용하여, 접지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모델의 갑피 재질은 합성 플라스틱, 합성고무, 텍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 중창은 가벼우면서도 쿠셔닝 좋은 인젝션 파일을 적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 220-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