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축구 운동화 신상 X 고스티드 3 LL TF

by 영홈스 2021. 5. 22.

Footwear Heel Perspective View


눈으로 쫓을 수 없는 놀라운 스피드. 새로운 차원의 속도감을 선사하는 아디다스 X 고스티드 시리즈를 만나보세요. 민첩한 움직임을 이끄는 메쉬 갑피가 장착된 가벼운 인조 잔디 축구화입니다. 신발끈 없이 발을 고정시키는 레이스리스 구조로 더욱 넓고 명확한 타격 존을 제공합니다. EVA 미드솔이 편안하고 부드럽게 발을 받쳐줍니다.


Forefoot Perspective View


폭발적인 스피드를 위해 탄생한 가벼운 레이스리스 축구화 입니다. 그리고 레이스리스 구조, 가벼운 메쉬 갑피입니다. 양말처럼 안정적인 구조이며, 로우컷 클로칼라와 인조 잔디 전용 고무 아웃솔이 디자인 되었습니다.


User View


본 모델 X 고스티드 .3 LL TF 의 특징은 신발끈을 없앤 명확한 타격 존으로 더욱 정교한 패스와 슛을 가능하게 하는 레이스리스 압축 갑피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인조 잔디 표면을 위해 특별하게 설계된 고무 돌기 아웃솔과  X 시리즈가 제공 되었습니다. 가벼운 소재와 속도 강화 기술로 누구보다 앞서는 스피드를 이끄는 아디다스 X 축구화입니다.


Footwear Side View

MEN'S FOOTBALL
모델명 : X 고스티드 .3 LL TF
제품코드 : FW6971 
컬러 : YELLOW 

Detail Heel View


제품의 용도는 축구입니다. 갑피 재질은 겉감 합성가죽, 100%폴리에스터을 사용했습니다. 안감은 93%폴리에스터, 7%폴리우레탄을 사용했습니다. 제조국은 미얀마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20년 11 월 이후 제작되었습니다. 


Detail Forefoot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