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 포스 1 EXPERIMENTAL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1. 5. 28.

Top View


나이키 에어 포스1 익스페리멘털로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보세요. 그리고 이 농구화는 익숙한 디자인에 N354의 매력을 더해 신선하게 재해석합니다. 오버레이의 스티칭과 올드스쿨 디테일, 적당한 광택감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해 보세요. 이 문화적 아이콘은 갑피에 진공 밀봉 처리를 적용한 독보적인 마감을 선보이며, 여백 공간이 주어져 있어, 나만의 미적 감각을 더해 자랑하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유혹합니다.


Medial View


DIY 스타일을 자랑할 수 있도록 갑피에 직접 개성이 담긴 아트 또는 시그니처를 더할 수 있는 공간이 주어지고, 스타일에 대한 주인 의식을 표현 할 수 있도록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이름을 기입할 수 있는 스티커을 함께 제공합니다. 갑피에 진공 밀봉 처리된 합성 몰드 폼이 적용되어,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인 룩을 연출 투명한 스킨에 반복적으로 새긴 에어 포스1 제품입니다. 갑피 재질은 내구성이 좋은 합성 플라스틱과 텍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중창은 폴리우레탄과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을 적용했으며,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우수한 고무 재질을 적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남자 라이프스타일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에어 포스 1 EXPERIMENTAL 
컬러 : 화이트+고스트+애슌 슬레이트+게임 로열 
스타일 : CZ1528-100

Bottom View


제품의 특징은 토글이 달린 조임끈으로 이동 중에도 쉽게 편안한 핏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본래 퍼포먼스 농구화를 위해 고안된 나이키 에어 쿠셔닝으로 온종일 편안하고 가벼운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패딩 처리된 로우 컷 카라로 착용감 좋은 깔끔한 룩을 제공합니다. 1982년에 첫선을 보인 에어 포스1은 나이키에어를 장착한 최초의 농구화입니다. 나이키 스니커즈의 역사에 변화를 가져온 부드럽고 탄력있는 쿠셔닝은 오늘날 에어 포스1에도 고스란히 전달 되고 있습니다.


Perspective View


하나의 프로토타입만으로 프리폰테인의 최고 기록을 이끌어 낼 수는 없었을 것입니다. 나이키가 단순히 좋은 아이디어에 그치지 않고 스포츠와 문화계에서 훌륭한 혁식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빌 바우먼, 팅커 햇 필드와 같은 디자이너들의 널브러진 테이블, 그리고 수만장의 찢겨 나간 페이지 있었기에 가능 했습니다. N354는 이러한 노력을 기억하고 응원합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