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르브론 8x 스페이스 잼 나이키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1. 7. 23.

Perspective View


업퍼 디자인은 카테고리의 클래식한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 툰과 군 일당이 맞붙습니다. 르브론 8x 스페이스 잼은 뉴레거시를 통해 새로운 농구 블룩버스터를 기념해 보세요. 부드러운 소재와 르브론 브랜딩을 특징으로 하는 이 제품은 당신의 풋워크에 신선한 감각을 더합니다. 그리고 시대를 넘나드는 디테일을 통해 즐겁고 경쾌한 감각을 표현하고, 스페이스 잼 뉴 레거시를 기념해 보세요.


Heel Area Top View


미드컷의 발목 부분과 설포 탑에는 두툼한 패딩구조로 부드럽고 착화감이 좋습니다. 전장 맥스 에어 유닛과 폼 미드솔의 결합으로 발 걸음마다 안락한 쿠셔닝을 더합니다. 플라이와이어 기술이 한결 같은 편안함을 구현하는 모던 디테일을 자랑합니다. 밑창은 내구성과 접지력이 탁월합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남자 라이프스타일 운동화 
모델명 : 르브론 8x 스페이스 잼 
컬러 : 블랙+블랙+화이트+멀티 컬러 
스타일 : DB1732-001

Bottom View


본 제품의 밑창 Forefoot Outsole 에는 3개의 Flex Grooves 가 디자인되어, 보행과 러닝시 유연성을 더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변형된 헤링본 스타일로 접지력이 좋습니다. 클래식한 르브론 문양과 브랜딩으로 새로운 모험을 향한 열정 표현, 갑피 재질은 소가죽과 합성 플라스틱, 텍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 중창은 파일론과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