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ACG 마운틴 플라이 로우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1. 8. 3.

Detail Toe Area Top View


마운틴 플라이 로우는 사막, 협곡, 산 만큼이나 도시에서도 동일한 민첩성, 다부짐, 편안함을 제공하는 나이키 ACG 마운틴 플라이 로우를 만나보세요. 가벼운 립스탑과 합성 갑피로 견고하고 통기서이 뛰어나며, 조절이 간편한 레이싱 설계로 최적의 핏을 형성합니다. 점찾성 좋은 고무 아웃솔은 험준한 바위에서 영감을 얻은 트랙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부드러운 나이키 리액트 폼을 밑창으로, 도시의 스트릿을 누비는 일상부터 조슈아 트리의 바위를 뛰어넘는 모험의 여정까지 늘 독보적인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Perspective View


나이키 본사가 있는 미국 오레곤 주에서 디자인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지역의 광활한 자연과 기후가 디자인에 많은 영감을 주었습니다. 신발 제작을 위해 나이키 팀은 스미스 락으로 향했습니다. 스미스 락은 오레곤 주 중앙부에 위치한 등반가들의 천국입니다,  이곳에서 나이키 디자이너들은 자연과 연결되고, 아웃도어 기어 설계를 위한 영감을 얻었습니다. 나이키 리액트 폼으로 한결같이 탁월한 편안함을 지원합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성인 공용 라이프 스타일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ACG 마운틴 플라이 로우 
컬러 : 라이트 멀버리+플래시 크림슨 
스타일 : DC9045-500

Bottom View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자동차 타이어 패턴처럼 디자인되어, 접지력이 우수합니다. 점착성 좋은 고무 아웃골의 앞꿈치를 감싸는 커다한 돌기 디테일로 도시부터 오프로드까지, 탁월한 트랙션과 내구성을 형성합니다. 동근 레이스 디자인과 견고한 웨빙 아이스테이로 전통적인 신발끈 다자인에 기능성을 결합하였습니다. 그리고 신축성 좋은 카라와 이너 슬리브 구조로 발목 기능성, 날렵한 스타일, 현결 같은 편안함을 형성 합니다. 앞꿈치의 강화 고무 디테일로 내구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Medial View


ACG ( Nike All Conditions Gear )는 도심을 자신감 있게 누비고, 새로운 곳으로 모험을 떠날때, 필요한 동반자 운동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나이키 올 컨디션 기어는 모던한 전천후 웨어를 제안합니다. 바람과 습기를 차단하는 소재와 통기성을 높이는 기술이 만나 탁월한 커버감을 지원하며, 혁신적인 디자인에는 활용도 높은 수납과 스타일 옵션이 자리해 있습니다. 갑피 재질 Upper Material 은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과 텍스타일을 사용했으며, 중창은 가볍고 쿠셔닝이 뛰어난 파일론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밑창은 내마모성 및 내구성이 좋은 고무 재질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생산된 사이즈는 220-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 입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