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코트 에어 줌 제로 하드코트 운동화 추천

by 영홈스 2018. 9. 3.





나이키코트 에어 줌 제로 HC 테니스화는 전장 줌 에어 유닛으로 새로운 차원의 쿠셔닝과 편안함을 제시합니다. 가벼운 소재와 견고한 밑창으로 단단한 그라운드에서의 플레이에 완벽히 최적화되었습니다.







나이키코트 에어 줌 제로 하드코트 의 반응성 과 쿠셔닝을 확인해 보십시오 부드러운 폼 미드솔에는 나이키코트 최초로 전장 줌 에어 유닛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뒤꿈치에서부터 발 앞쪽까지, 최상의 반응성과 쿠셔닝을 실현합니다.







완벽한 핏을 자랑합니다. 

단일 피스 갑피 안쪽에는 아늑한 슬리브가 자리해, 마치 글러브를 낀 듯 가벼운 최적의 핏을 형성합니다.







새로워진 밑창은 고무 밑창의 중창부분에 코어를 생략해 전체적인 무게가 더욱 가벼워졌습니다. 발이 바닥면에 닿는 순간, 고무 세그먼트들이 독립적으로 서로 결속되어, 뒤꿈치부터 발 앞부분까지 매끄럽게 이어지는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나이키코트 에어 줌 제로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나이키코트 에어 줌 제로 제품 갑피 재질은 합성플라스틱, 합성고무, 폴리에스테르 100%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중창은 파일론(Phylon),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사용했으며 밑창은 고무 Rubber 100%을 사용했습니다. 색상은플랙스/화이트/볼트 글로우 가 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mm 제조국은 중국 Nike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