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리액트 에이스 투어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1. 10. 15.

Perspective View


나이키 리액트 에이스 투어를 소개합니다. 그리고 나이키 최초로 여성 운동선수에게 맞춰 디자인하고 다듬어 완성한 퍼포먼스 골프화 입니다. 밑창은 새로운 조각패턴과 혁신적인 끈 조임 시스템까지 모든 디테일이 프로 선수부터 골프 초보자까지 모두의 퍼포먼스를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본 모델의 갑피 재질은 합성수지와 폴리에스터, 그리고 폴리우레탄을 사용했습니다. 밑창은 합성고무와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내마모성 및 내구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27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 입니다. 




Top View


여성 운동선수의 퍼포먼스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디자인과 스타일로 세심한 조정을 거쳐 만들었습니다. 여성의 발 모양 데이터에 기반한 핏은 발가락 부분의 폭이 좁고 뒤꿈치 역시 아래로 갈수록 좁아집니다. 아치가 높고, 밑창이 아치 부분에서 좁아지는 형태로 완성 되었습니다. 


Side View1

나이키 여자 골프화 
모델명 : 나이키 리액트 에이스 투어 
컬러 : 블랙+화이트+스모크+메탈릭 다크 그레이 
스타일 : CW3097-001

Bottom View


플라이이즈 끈 조임 시스템은 발을 위한 안전벨트 처럼 작용하여, 밴드만 당기면 빠르게 안정적인 핏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또 측면 고리를 간단히 당기면 핏 시스템이 풀립니다. 나이키 리액트 기술을 적용한 내구성 좋은 경량 폼이 매끄럽고 탄력 있는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Side View2 


폼 깔창은 걸음마다 쿠션감을 더해주고, 새로운 밑창 패턴은 언더풋에 직접패턴을 배치하는 대신 신발의 둘레를 따라 접지력을 적용하였습니다. 제 1 중족골 아래 미끄러지기 쉬운 중요한 부분에는 다운 스윙으로 전환할때 그립력을 높여주는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신발 전체를 감싸 마모되기 쉬운 부분의 내구성을 높여 주는 머드가드가 디자인 되었습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