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맥스 인터락 라이트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2. 1. 13.

Perspective View


업퍼의 텅탑과 힐카운터에 당김탭으로 신발을 신고 벗을때 편리합니다. 가성비가 좋은 본 제품은 와플에서 영감을 받은 밑창으로 마감해 진정한 나이키 감성을 제공합니다. 부드럽고 지지력 있는 착화감으로 걸음마다 적당한 탄력을 제공하는 에어 유닛, 직물 소재 갑피에 메쉬 디테일을 더해 가볍고 통기성이 좋으며 편안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Top View


센세이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싶다면 센세이션을 먼저 체험해 보아야 합니다. 그리고 나이키 에어맥스 인터락은 재해석된 에어 쿠셔닝이 한층 향상된 반응성과 완벽한 탄력감으로 한 차원 높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가볍고 스타일링하기 편안 소재는 내구성 역시 탁월합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남자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에어맥스 인터락 라이트
컬러 : 블랙+화이트+앤트러사이트+울프 그레이 
스타일 : DH0321-001

Bottom View


밑창은 접지력과 내구성, 헤리티지 스타일을 제공하는 고무재질을 적용했습니다. 로우컷 패딩 카라로 날렵한 룩과 편안한 착화감을 구현했습니다. 혁명적인 에어 기술은 1978년 처음으로 나이키 신발에 적용했습니다. 1987년에는 에어맥스 1의 힐을 통해 투명 에어 기술이 최초로 등장하여,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Medial View


갑피 재질은 합성가죽과 텍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 중창은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한 인젝션 파일론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나이키 입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