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맥스 테라스케이프 플러스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2. 5. 2.

Perspective View


제품의 특징은 본래 퍼포먼스 러닝을 위해, 디자인된 나이키 에어 유닛이 오래 지속되는 경량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나이키 그라인드 고무 소재를 사용한 반점 패턴의 크레이터 폼 중창이 걸음에 안정감을 추가 했습니다. 고래의 꼬리에서 영감을 얻은 시선을 끄는 아치, 야자수와 파도 느낌을 염도에 둔 옆면 디테일들 자연적 요소를 디자인에 적용했습니다.


Top View


자수 디테일과 오픈 메쉬 액센트가 텍스처와 깊이감을 추가, 밑창은 접지력과 내구성이 좋은 고무 재질을 사용했습니다. 에어맥스 1의 힐을 통해, 투명에어 기술이 최초로 등장하여, 팬들이 에어의 쿠셔닝을 느낄 뿐만 아니라 눈으로 직접 확인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Side View

나이키 남자 운동화
모델명 : 나이키 에어맥스 테라스케이프 플러스 
컬러 : 라탄+오프 느와르+팬텀 
스타일 : DN4587-200

Bottom View


다시 태어난 아이콘 함께 자연으로 돌아오세요. 퍼포먼스 러닝 기술과 견고하고 새로운 디자인을 결합한 이 신발은 트레일에 적합한 내구성과 도시적인 느낌의 세련된 미적 감각을 선사합니다. 업그레이드된 에어 유닛, 경향 립스탑, 크레이터 폼 중창을 적용하여, 아웃도어 활동 중 매우 편안한 착용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Side View 2


갑피의 겉감은 합성수지, 폴리에스터 100% 을 사용했으며, 밑창은 합성고무, 합성 수지를 적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 225-320 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업퍼의 발목과 발등 부위에는 부드러운 패딩을 적용하여, 착화감이 좋습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