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백조 같은 느낌의 나이키 에어맥스 90 G 골프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2. 11. 18.

Perspective View


백조 같은 느낌의 나이키 에어맥스 90 G 골프 운동화는 결합된 오버레이, 추가 아이스테이, 전략적으로 배치된 메쉬가 만나 오리지널 나이키 에어맥스 90의 룩을 재현합니다. 업퍼 디자인은 클래식합니다. 나이키 에어맥스는 나이키 롱런 모델 시리즈의 하나로 다양한 연령대에 인기를 지속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메쉬에는 얇고 유연한 오버레이가 더해져 물이 들어오지 않고 신발을 세척할 때 편리합니다. 날렵하면서 화이트 컬러 배경과 블랙 컬러 스우시로 깔끔함 끝판왕 입니다. 왠만한 캐주얼과 잘 어울리며, 스트리트 웨어로도 적극 추천 드립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에어맥스 90 G
모델명 : 나이키 골프화
현재 컬러: 화이트/블랙
스타일: CU9978-101

Bottom View


오리지널 나이키 에어맥스 90은 깔끔한 라인과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로 유명했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0 G는 오리지널 아이콘의 특징을 고스란히 간직한 채, 통합 접지력과 물을 차단하는 얇은 오버레이 등 골프를 위한 몇 가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다용도 그립력과 접지력을 위한 변형된 와플 스타일과 토와 힐은 타이어 형성의 패턴으로 필드에 적합한 디자인 입니다. 또한 Forefoot 에는 Flex grooves 가 디자인 되어, 보행시 신발의 유연성을 높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Medial View


통합 접지 패턴이 다양한 환경에서 탁월한 그립력을 발휘합니다. 이 새로운 디자인은 오리지널 나이키 에어맥스 90의 아이코닉한 와플 밑창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갑피의 텅탑과 힐카운탑에는 나이키 로고가 멋스럽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Top View


나이키 에어맥스 90 G 골프화의 핵심 워드는 골프화로 재해석된 아이콘, 헤리티지 스타일, 발 아래의 편안함, 발 아래의 편안함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폼 중창과 뒤꿈치의 맥스 에어 유닛이 걸음마다 쿠션감을 더해줍니다. 한 번 신어본 분은 다시 찾는 모델입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