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 델돈 나이키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23. 1. 10.

Top View


나이키 에어 델돈의 모델 키워드는 발을 밀어 넣고, 스트랩을 닫고 출발, 멀리 더 멀리, 피벗, 잽 그리고 컷 입니다. 밑창의 패턴에는 여러 방향으로 구부러지고 굴절되는 곡선형 라인이 적용되어 접지력을 선사하며 항상 코트에 밀착된 느낌을 줍니다.


Perspective View


본 모델 엘레나 델레 도네의 농구화는 모든 사람들을 경기장으로 불러들여 슛을 던지게 합니다. 모두를 위한 신발로, 접히는 뒤꿈치 디자인과 대형 스트랩 덕분에 한 손으로 신발을 착용하고 고정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적용된 에어 쿠셔닝과 앞꿈치 줌 에어 유닛이 탄력과 에너지 반환력의 최적의 조합을 선사하여 경기 내내 산뜻합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농구화
모델명 : 나이키 에어 델돈
컬러: 팬텀+지니아+상그리아
스타일: DM4097-001

Bottom View


본 모델의 발을 넣을 때 신발의 뒤꿈치가 부분적으로 접히며, 이때 카라가 효과적으로 넓어져 신발을 더욱 쉽게 신을 수 있습니다. 커다란 스트랩이 신발 끈과 연결되어 있고 옆면에 고정되어 한 손으로도 핏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전체 길이의 에어 유닛을 갑피에 박음질해 레이어와 전체 무게를 줄였으며, 발 아래의 쿠셔닝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앞꿈치의 줌 에어 유닛이 발을 내디딜 때마다 에너지를 반환합니다. 폼 안창은 착화감을 매끄럽게 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Medial View


제품의 특징은 스트랩과 바닥의 노출된 폼에 몰드 처리된 엘레나의 로고 디자인 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업퍼 디자인은 미드컷으로 FW시즌에 따뜻하게 신을것 같습니다. 텅탑에는 당김탭을 디자인하여, 신발을 신고 벗을때 편이합니다. 갑피의 발목, 발등 주위에는 부드러운 패딩을 적용하여, 착화감이 좋습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