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프리 트레이닝 8 LM

by 영홈스 2018. 10. 1.




본 모델의 엣모스피어 그레이+스모키 모브+바스트 그레이 색상입니다. 그리고 스타일 넘버는 AH8803-002 입니다. 발의 움직임과 함께 늘어나고 수축하는 나이키 프리 TR 8 LM 트레이닝화는 둥근 앞심과 다부진 홈으로 운동 내내 최적의 유연성을 지원합니다. 또한 메쉬 갑피에 적용된 견고한 3-D 프린팅으로 전체적인 지지력, 유연성, 통기성이 좋습니다.











제품특징은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하는 3D 코팅 기술로 구현된 텍스처 프린팅 갑피 Upper 가 적용 되었습니다. 원형 디테일로 발의 자연스러운 움직임 지원 합니다. 듀얼-퓨전 중창으로 부드러운 폼 쿠셔닝 Cushioning 제공 합니다.







내부 슬리브로 양말 같은 핏 형성 되어 있습니다. 아이스테이에 적용된 플라이와이어 케이블로 발 중앙부에 고정감 강화, 밑창 전반에 적용된 다부진 홈 디테일로 발의 자연스러운 움직임 지원 합니다. 







더 편평하게 업그레이드 된 뒤꿈치 디자인으로 스쿼트 등 운동 시 접촉 면적과 안정감 확대 되었습니다.  프리 트레이닝 8 LM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제품 갑피 Upper 재질은 합성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가 적용되었습니다. 중창은 인젝티드 파일론 Injection Phylon  밑창 Outsole 은 플라스틱 70%, 고무 30% 적용 되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엣모스피어 그레이/스모키 모브/바스트 그레이 색상이 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270mm 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