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솔라휴 글라이드 ST

by 영홈스 2018. 10. 2.




단거리부터 장거리까지 커버하는 머스트해브 스포츠웨어. 부드럽고 편안한 활동감의 파워풀한 쿠셔닝과 유연한 아웃솔이 결합된 러닝화입니다. 지지력과 신축성을 갖춘 메쉬 갑피가 움직이는 내내 우수한 핏과 쾌적한 통기성을 제공합니다. 장르를 새롭게 정의하는 독창적인 아티스트, 패럴 윌리엄스와 함께 디자인한 Hu 에디션입니다.Hu by 퍼렐 윌리엄스 인간의 다양성과 개성에 찬사를 보내는 퍼렐 윌리엄스의 Hu 컬렉션러닝화 타입장거리 러너를 위한 안정화에너지 넘치는 쿠셔닝아디다스 개발 테크놀로지 중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 Boost 움직이는 만큼 더 파워풀하게 충전되는 에너지가볍고 편안한 착용감피부처럼 가볍게 발을 감싸면서 쾌적한 통기성,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편안한 핏을 선사하는 메쉬 갑피 자연스러운 활동감자연스러운 핏으로 아킬레스건 움직임을 최적화시키는 핏카운터 Fitcounter 몰드 힐 카운터안전하고 견고한 접지력자연스러운 유연성으로 에너지 넘치는 스텝을 유도하는 스트레치웹 Stretchweb 아웃솔 Outsole, 우수한 접지력을 전달하는 컨티넨탈 러버 Continental Rubber 아웃솔을 적용 했습니다.







안정감을 위해 설계된 퍼렐 윌리엄스 x 아디다스 러닝화 입니다. 레귤러 핏 과 메쉬 갑피; 솔라 핏윙 설포 Solar Fitwing Tongue, 유연한 스트레치웹(Stretchweb) 아웃솔 Outsole 젖은 표면과 마른 표면에서 우수한 접지력을 발휘하는 컨티넨탈 러버 Continental Rubber 아웃솔 Outsole이 사용 되었으며 놀라운 반발력의 부스트(Boost) 미드솔 Midsole 이 디자인 되었습니다. 









본 모델의 중량은 318 g 입니다. 사이즈 270mm 기준 이며, 미드솔 굽높이 10 mm 뒤꿈치 32 mm 앞발은 22 mm입니다. 안정감을 제공하는 토션 시스템(Torsion System); 자연스럽고 편안한 핏의 핏카운터(Fitcounter) 힐은 발의 위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솔라 프로펄션 레일 Solar Propulsion Rail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품코드 넘버는 BB8044 입니다. 확인된 컬러는 WHITE / GREEN 이며 카테고리는 러닝 용도 입니다. 업퍼 소재는 겉감 100% 폴리에스터,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 적용 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아디다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