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조던 플라이니트 엘리베이션 23

by 영홈스 2018. 10. 10.




조던 플라이니트 엘리베이션 23는 프리미엄 플라이니트 구조 갑피와 에어 쿠셔닝으로 역동적인 편안함을 지원합니다. 제품특징은 발을 감싸는 플라이니트로 가볍고 꼭 맞는 핏과 통기성 우수 합니다. 에어 쿠셔닝으로 반응성과 완충력 탁월 합니다. 견고한 고무 트레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플라이니트는 나이키 플라이니트는 양말 같이 꼭 맞고 편안한 핏을 보장하는 러닝화를 만들어 달라는 육상선수들의 의견에서 착안한 신발입니다. 나이키는 4년을 목표로 프로그래머, 기술자, 디자이너로 팀을 만들어 오래도록 변하지 않는 탄탄한 구조와 내구성을 지닌 니트 갑피 기술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그 결과, 지지력, 유연성, 통기성을 담당하는 각 디테일을 하나의 레이어에 모두 정밀하게 위치시켜 깃털처럼 가볍고 발에 꼭 맞는 무솔기 갑피가 탄생했습니다. 이 놀랍도록 정교한 구조가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한편, 전통적인 절개와 봉제로 인해 발생하는 자원 낭비가 60% 가량 절감되었습니다.







재활용 플라스틱 병 여섯 개에 해당하는 소재가 플라이니트 신발 한 켤레에 활용되며, 그 결과 매년 많은 양의 자원을 절약하는 효과가 발생됩니다. 조던 플라이니트 엘리베이션 23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제품 갑피 재질은 폴리에스테르 100% 사용 되었습니다. 중창은 텍스타일, 폴리에스테르 100% 적용 되었습니다. 밑창은 PU, 고무 100% 사용 되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엣모스피어 그레이/엣모스피어 그레이 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mm 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Nike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