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트레이닝

나이키 에어 벨라

by 영홈스 2018. 7. 23.

LATERAL VIEW 


나이키 에어 벨라 트레이닝화는 항상 함께하는 나만의 트레이너, Nike Training Club 앱으로 체계적인 홈 트레이닝을 해보세요! 175개 이상의 운동과 다양한 운동 루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iOS 앱 다운로드/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Nike NTC을 다운받아 운동및 피트니스 플랜을 이용하여 160가지 이상의 운동과 맞춤형 트레이닝 플랜 만들어 보십시오.


NTC


BOTTOM VIEW


나이키 에어 벨라 트레이닝화는 통기성, 지지력, 쿠셔닝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나이키 에어 벨라 TR 트레이닝화는 매우 부드러운 메쉬와 합성 소재로 완성되어 통기성과 지지력이 뛰어납니다. 가벼운 맥스 에어 쿠셔닝으로 유산소 운동, 피트니스 클래스, 또는 단거리 러닝 시 최상의 반응성과 편안함을 이끌어냅니다.



MEDIAL VIEW


벨라 트레이닝화의 제품특징은 메쉬 & 합성 소재 구조로 통기성과 지지력 형성 발포고무 중창과 맥스 에어 쿠셔닝으로 최상의 편안함과 완충력 제공 다각도 플렉스 홈으로 기동성 우수 견고한 고무 트레드로 접지력 향상 시킵니다. 


TOP VIEW


나이키 에어맥스에 대하여 나이키의 혁명으로도 일컬어지는 에어솔은 1978년부터 나이키 신발에 장착되면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1987년에는 나이키 에어맥스 1의 뒤꿈치에 투명 에어를 넣어 선보이면서 팬들은 에어솔의 편안함을 느끼는 것뿐 아니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PERSPECTIVE VIEW


그 이후, 차세대 나이키 에어맥스는 가벼우면서도 탁월한 쿠셔닝과 독특한 컬러의 조합으로 운동선수와 수집가들 사이에 사랑을 독차지 하게 됩니다.

본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HEEL VIEW 


벨라 트레이닝화의 제품 갑피재질은 합성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 사용했습닏다. 중창은 텍스타일, 폴리에스테르 100%사용했으며, 밑창은 인젝티드 파일론, 고무 100%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색상은 화이트,울프 그레이,쿨 그레이등이 있습니다. 현재 사이즈는 치수220-270 제조국 베트남 Nike 입니다. 가격은 89,000원에서 71,200원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