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영-96

by 영홈스 2018. 10. 10.




90년대 아디다스 클래식 디자인의 과감한 변신. 레트로 러닝 스타일에 대담한 업데이트를 녹여낸 슈즈입니다. 갑피의 누버크와 메쉬가 조화를 이루며 레이어드 룩을 선사합니다. 가벼운 EVA 미드솔이 하루 종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경쾌한 90년대 패션 바이브90년대 트렌드를 떠오르게 하는 레이어드 갑피와 두툼한 아웃솔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가벼운 EVA 미드솔 쿠셔닝, 통기성을 갖춘 메쉬 안감토션 시스템(Torsion System) 바미드풋에 안정감을 제공하는 토션 시스템(Torsion System) 적용 되었습니다. 









대담함의 결정체 이며, 신발끈과 메쉬 및 누버크 갑피 구조 입니다. 고무 아웃솔은 메쉬 안감 안정감을 위한 토션 시스템(Torsion System) 입니다. 가벼운 EVA 미드솔 Midsole 입니다.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본 모델의 연관 카테고리는 로우컷 신발 오리지널스 운동화 입니다. 그리고 제품코드 넘버는 97177 이며 카테고리는 라이프스타일 용동 입니다. 갑피 재질은 겉감은 천연가죽 + 100%폴리에스터 사용 되었습니다.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 적용 되었으며  EVA, 특수배합합성고무가 적용 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아디다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