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퓨어 모션

by 영홈스 2018. 10. 18.




아이코닉한 여성 전용 스타일을 새롭게 리부트한 러닝화입니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함께 부드러운 메쉬 갑피가 우수한 통기성을 제공합니다. 반응성이 뛰어난 클라우드폼 미드솔이 부드럽고 푹신한 쿠셔닝을 선사합니다. 







견고한 고무 아웃솔이 극대화된 접지력을 더해줍니다.러닝화 타입부드러운 유연성, 다양한 활용도, 프리미엄 쿠셔닝을 갖춘 뉴트럴화편안한 쿠셔닝신는 즉시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쿠셔닝을 제공하는 클라우드폼 미드솔이 적용 되었습니다. 








여성을 위해 특별하게 설계된 쿠셔닝 메쉬 러닝화 입니다. 멜랑주 메쉬 갑피 TPU 힐 카운터을 사용했습니다. 직물 안감은 고무 아웃솔을 적용 했습니다. 

편안한 착용감의 항균 방취 기능 오쏘라이트OrthoLite 삭라이너는 클라우드폼 미드솔 쿠셔닝 우수 합니다







부드러운 착용감과 모델의 중량은 220 g 사이즈 250mm 기준 입니다. 미드솔 굽높이 8.5 mm 뒤꿈치는 20.5 mm 앞발은 12 mm 입니다. 권장 타입은 저강도에서 중강도 러닝 입니다. 연관 카테고리 온라인 단독상품 러닝 로우컷 스포츠 입니다. 제품코드 넘버는 B96553 입니다. 컬러는 GREY 이며, 카테고리는 러닝 입니다. 







모델의 업퍼 재질은 겉감 100% 폴리에스터 + 합성가죽 사용했으며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가 적용 되었습니다.제조국은 인도네이시아 입니다. 아디다스 운동화 퓨어 모션 추천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