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 포스 1 LV8

by 영홈스 2018. 10. 30.




본 모델은 베이비 신발 (120-160mm) 입니다. 컬러는 블랙+서밋 화이트+하바네로 레드 색상입니다. 스타일 넘버는 AH7530-004 이며,전설적인 스타일을 만나다, 나이키 에어 포스 1 LV8 NBA와 함께 전설이 살아 숨쉽니다. 이번 제품은 클래식 스타일에 프레시한 디테일을 더해 아이콘에 모던한 무드를 입혔습

니다.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선사하는 스페셜 에디션을 만나보세요. 제품특징은 가죽 갑피로 내구성과 지지력 탁월하며, 폼 쿠셔닝으로 한결 같은 편안함 제공합니다. 피벗 포인트가 적용된 고무 밑창으로 안정감과 접지력 좋습니다. 







에어 포스 1은 한때 농구화로 큰 사랑을 받았던 이 모델은 미국 대통령 전용기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졌습니다. 1982년, 나이키 에어를 장착한 첫 번째 농구화였던 에어 포스 1은 게임에 혁신을 가져온 한편, 전세계적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농구장, 길 거리, 그리고 힙합 문화의 정수에까지 영향을 미쳤습니다. 







오늘날 에어 포스 1은 특유의 부드럽고 탄력 있는 쿠셔닝으로 오리지널의 정신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나이키 에어 기술은 이 신발 자체의 아이콘적인 이미지 뒤에서 한결같이 제품을 빛내고 있습니다. Nike footwear 에어 포스 1 LV8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제품 갑피 Upper 재질은 소가죽, 합성피혁, 폴리에스테르 100%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밑창 Outsole 은 내구성이 좋은 고무 100% 적용되었습니다. 확인된색상은 블랙/서밋 화이트/하바네로 레드색상이 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120-160mm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인도 나이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