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휠라 운동화

휠라 운동화 <립스탑 팩> 마인드 블로워

by 영홈스 2018. 11. 4.




본 모델의 상품명은 <립스탑 팩>마인드 블로워 입니다. 그리고 상품코드 넘버는 FS1HTA3408X 이며, 갑피 Upper 재질은 겉감은 합성가죽, 폴리에스터을 사용했습니다. 안감은 폴리에스터을 적용했으며 밑창은  SOLE 내구성이 좋은 합성고무을 사용 했습니다. 







Heel part 의 Upper 힐 카운더와 블랙 색상과 Midsole Heel side 의 블랙색상을 Line up 디자인을  잘 매칭 시켜 업퍼와 바텀의 연속성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제조 Stockfit 작업 난이도가 있는 부분인데, 제조 품질이  양호 합니다.  색상은 LIM(라임) 컬러이며, 확인된 사이즈는 230,240, 250 확인 되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휠라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8.09월 생산 되었습니다.  







RIPSTOP PACK은 갑피 전면에 사용된 RIPSTOP소재와 네온컬러의 조화를 이루며, 1995년 FILA의 BASKETBALL, RUNNING 라인을 대표하는 SPOILER, MINDBLOWER 두 모델로 구성 되었습니다.  Lateral view  에 Midsole 과 Upper 의 Logo line up 이 본 제품의 가장 특징적인 디자인 입니다. 







MINDBLOWER는 특유의 로고를 과감히 미드솔에 접목, 최근 트렌드인 어글리러닝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아이템 되었습니다. 그리고  Outsole Bottom 의 조각 디자인은 보통의 사이즈 Lugs 보다는 과가하게 크게 디자인 되어 있으며, 음각 처리된 골부분 ( Grooves ) 의 형태는 접지력과 Rubber 의 유연성을 더해 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