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스펙스 운동화

프로스펙스 운동화 2018 스마트슈즈 링크 워킹 102 남성용

by 영홈스 2018. 11. 20.




본 제품은 PROSPECS  [2018 스마트슈즈] PW0MW18S602 입니다. 스마트 인솔을 적용하여 보행 정보 활동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AI 500(고내마모 러버) 적용하여 내구성 강화 되었습니다. 







바른 워킹을 유도하고 안정성, 큐서닝을 강화한 기능성 워킹화 입니다. 그리고 발의 내부 공기를 배출시켜 쾌적한 착화감 유지합니다. HEEL사출을 적용하여 안정적인 FIT을 유지합니다. 






걸음걸이는 몸에 벤 습관이므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본인의 걸음걸이를 알지 못하며 걸음걸이교정에 대해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 잘못된 걸음걸이는 잘못된 습관입니다. 잘못된 습관은 시간이 지나 누적이 되면 근 골격계의 변형, 체형 불균형 신체기능 저하와 만성통증, 나아가 심리문제로 까지 어려움을 겪게 된다. 







나의 잘못 된 걸음걸이를 바로 잡아 줄 프로스펙스 스마트 워킹화 링크위킹, 프로스펙스 R&D 센터에서 20개월의 연구끝에 개발한 프로스펙 스마트워킹화는 단순히 만보기 수준의 정보만을 제공했던 기존의 스마트 워킹화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갑피 재질은 MESH / SYNTHETIC 입니다. 그리고 색상 NAVY 입며, 생산된 사이즈는 255-280(5mm) 까지 입니다.  제조국은 한국 프로스펙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