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맥스 95 프리미엄 운동화

by 영홈스 2018. 11. 21.




본 모델은 MEN 라이프스타일 신발입니다. 그리고 컬러 토탈 오렌지+블랙+화이트 색상입니다. 스타일넘버는 538416-801 입니다.클래식 디자인에 최상의 쿠셔닝을 설계했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5 프리미엄은 지지력 좋은 오버레이와 에어-솔 쿠셔닝을 결합한 제품으로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합니다.







제품특징은 뒤꿈치와 발 앞부분의 맥스 에어 유닛으로 가벼운 쿠셔닝 형성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가죽 소재 (컬러에 따라 상이),인조 가죽 오버레이로 지지력과 내구성 탁월합니다.








전장 폴리우레탄 중창으로 내구성, 안정감, 쿠셔닝 동시 구현시켰습니다. 와플 밑창으로 접지력과 내구성 탁월합니다. 밑창의 플렉스 홈으로 유연성과 매끈한 착화감 구현되어 있습니다.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섕크로 지지력과 안정감 강화시켰습니다.







Nike Footwear 에어맥스 95 프리미엄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제품소재갑피 재질은 소가죽, 합성피혁, 폴리에스테르 100% 적용, 중창은 폴리우레탄,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사용했으며 밑창 Outsole 은 내구성및 내마모성이 우수한 고무 80%, 플라스틱 20%을 사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토탈 오렌지/블랙/화이트 컬러가 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나이키 입니다. 나이키 풋웨어 에어맥스 95 프리미엄 운동화를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