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이큅먼스 10

by 영홈스 2018. 11. 28.




본 모델은 WOMEN'S RUNNING 입니다. 

제품코드는 F36065 이며,

컬러는 WHITE / WHITE 입니다. 







편안함과 지지력이 결합된 레트로 룩의 데일리 러닝화를 만나보세요. 신축성 있는 립스톱 갑피, 추진력이 뛰어난 앞발 쿠셔닝, 부드러운 뒤꿈치 쿠셔닝이 조화를 이루며 부드럽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선사합니다. 마모에 강한 아웃솔이 견고한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데일리 트레이닝에 이상적인 클래식 러닝화 입니다. 레귤러 핏, 신발끈, 스트레치 립스톱 갑피 Upper가 적용되었습니다. 견고한 아디웨어(Adiwear) 아웃솔 Outsole 설계 되었습니다. 








앞발의 아디프린+(Adiprene+) 쿠셔닝, 뒤꿈치의 아디프린(Adiprene) 쿠셔닝 Cushioning 우수합니다. 신발 중량은  312 g (사이즈 250mm) 기준입니다. 미드솔 Midsole  굽높이: 12.5 mm 이며, 뒤꿈치의 어댑티브 포모션(Formotion) 디자인과 안정감을 선사하는 토션 시스템(Torsion System)이 적용 되었습니다.







연관 카테고리는 러닝 로우컷 스포츠 입니다. 용도는 러닝 카테고리 이며, 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 입니다. 제품의 갑피 Upper 재질은 100% 폴리에스터 + 합성가죽, EVA, 특수배합합성고무가 사용 되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아디다스 운동화 이큅먼스 10을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