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에어 포스 1 주니어 신발

by 영홈스 2018. 11. 29.




본 모델은 주니어 신발 (225-250mm) 

컬러는 화이트+블랙 색상이며

스타일 넘버는 314192-177 입니다.








전설적인 스타일에 안락한 쿠셔닝을 더했습니다. 나이키 에어 포스 1 슈즈를 통해 전설이 살아 숨 쉽니다. 아이코닉한 AF1 스타일과 나이키 에어 고유의 스타일로 한결같은 편안함과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제품특징은 가죽 갑피로 내구성과 핏 우수합니다. 압축 에어-솔 유닛으로 쿠셔닝 탁월합니다. 접지력과 내구성을 위한 논-마킹 고무 밑창 Rubber Outsole 을 적용했습니다. 발 앞부분과 뒤꿈치의 피벗 포인트로 어떤 방향으로도 매끄럽게 작용합니다. 







에어 포스 1는 1982년부터 신발의 역사를 함께 해온 이 농구화는 미국 대통령 전용기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졌습니다. 나이키 에어를 장착한 첫번째 농구용 운동화로, 모세 말론 및 찰스 바클리와 같은 유명 선수들이 신으면서 게임에 혁신을 가져왔습니다. 한편, 짧은 시간 내에 전세계적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농구장, 길 거리, 그리고 힙합 문화의 정수에까지 영향을 미쳤습니다.







오늘날 에어 포스 1은 특유의 부드럽고 탄력 있는 쿠셔닝과 커다란 미드솔로 오리지널의 정신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에어 테크놀로지는 이 신발 자체의 아이콘적인 이미지 뒤에서 한결같이 제품을 빛내주고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 포스 1의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제품 갑피 Upper 재질은 소가죽, 합성피혁, 나일론 100%을 적용했으며, 중창은 텍스타일, 폴리에스테르 100% 사용했으며 밑창은 PU, TPU, 고무 100%을 사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화이트/블랙이 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250mm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나이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