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줌 페가수스 터보 XX

by 영홈스 2018. 12. 4.




본 모델은 WOMEN 러닝 신발입니다. 

컬러는 라이트 크림+블랙+서밋 화이트 색상

스타일 넘버는 AR4347-201 입니다.







퍼포먼스와 스타일 모두 탁월한 나이키 줌 페가수스 터보 XX 러닝화를 만나보세요. 전장 줌X 중창과 여성들을 위해 새롭게 재해석된 갑피 Upper 를 특징으로 합니다. 깃털처럼 가벼운 반투명 갑피에는 레이싱 스트라이프 프린트가 적용되어 착화감 만큼이나 스타일 역시 스피디한 무드로 가득합니다.







또한 Nike footwear  줌X 폼이 혁신적인 반응성을 전달합니다. 부드러운 반투명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오버레이는 발 중앙부를 감싸 최적의 핏을 실현합니다. 나이키 줌X 폼으로 나이키 러닝화 중 가장 탁월한 에너지 회귀율 실현합니다. 레이싱 스트라이프가 적용된 반투명 갑피 Upper 로 스피디한 무드 & 착화감 동시 구현합니다.








놀랍도록 가벼운 느낌으로 스피드 극대화 시켰습니다. 뒤꿈치 카라를 생략해 아킬레스건 주위에 편안함을 느낌을 줍니다.반투명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오버레이와 내부의 장심 핏 시스템으로 발 중앙부 지지합니다. 발 바로 아래에 자리한 전장 폼으로 반응성 강화시켰습니다.







설포에 자리한 반사체 스우시 디자인 되었습니다. 신발 무게는 221g (여성용 사이즈 250 기준) 입니다. 라스트는 MR-10 이며, 제품 갑피 재질은 합성 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을 적용, 중창은 파일론을 사용했으며, 밑창은 고무 60%, 플라스틱 사이즌 220-27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 입니다. 




Medial View



Detai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