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x Carhartt WIP 에어맥스 95

by 영홈스 2018. 12. 11.




본 모델은 MEN 신발 라이프스타일 입니다.

컬러 : 블랙+토탈 오렌지+세일 색상

스타일 : AV3866-001








Nike Footwear 에어맥스 95는 앞꿈치 부분에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한 나이키 에어 쿠셔닝을 장착한 최초의 신발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 나이키 에어맥스 95 WIP가 업그레이드된 텍스타일 구조로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신선한 감성을 불어넣으며, 최상의 편안함과 내구성을 전달합니다.편안한 클래식을 만나다







Air Max 95 의 제품특징은 텍스타일 & 합성소재 갑피 Upper로 견고하고 편안하게 폼 중창과 맥스 에어 쿠셔닝 Cushioning 으로 부드러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무 밑창 Rubber Outsole 으로 내구성과 접지력 향상 시켰습니다.







에어맥스 95는 나이키의 혁명으로도 일컬어지는 에어솔 유닛 Air sole 은 1978년부터 나이키 신발에 장착되면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1987년에는 나이키 에어맥스 1의 힐 부분에 투명 에어를 넣어 선보이면서 팬들은 에어솔의 편안함을 느끼는 것뿐 아니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995년, 나이키 에어맥스 95 모델의 전방부에도 윈도우 Window 를 적용하면서 에어는 하나의 획기적인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인체 구조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라인 Design line 으로 대변되는 혁신으로 큰 반향을 일으킨 나이키 에어맥스 95 ( Air Max 95 )는 세상에 그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영원한 클래식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제품 갑피 Upper 재질은 합성 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중창은 폴리우레탄,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적용했으며. 밑창 Outsole은 고무 80%, 플라스틱 20%을 사용했습니다.확인된 색상은 블랙/토탈 오렌지/세일 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 입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나이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