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카만다

by 영홈스 2018. 12. 11.




본 모델은 MEN'S ORIGINALS 입니다. 

제품코드는 D97055 이며

컬러 : ORANGE 색상입니다. 







애니메이션과 스니커즈의 팬을 위해 드래곤볼 Z의 우수한 전투씬을 담아낸 특별한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시리즈를 대표하는 빌런, 마인 부우를 기념하는 카만다 슈즈입니다. 몸 구멍에서 스팀을 내뿜는 부우의 능력을 상징하는 천공 3-스트라이프가 포인트 액센트를 더해줍니다. 







로우 프로파일 실루엣과 부드럽고 럭셔리한 스웨이드 소재가 모던함과 레트로가 결합된 축구 스타일을 선사합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드래곤볼 독점 콜라보레이션 삭라이너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드래곤볼 로고 세븐 슈즈 컬렉션 모두 모으면 신룡을 부르는 일곱 개의 드래곤볼과 명장면으로 꼽히는 세 개의 전투에 찬사를 보내는 일곱 가지 신발 컬렉션 입니다.  








가장 사랑받는 히어로 또는 빌런 디테일이 적용된 웨어러블 아이템 드래곤볼 신발 박스를 장식하는 드래곤볼 프린트, 시리즈의 각 스니커즈에 유니크하게 배치된 드래곤볼 디테일 컬렉터를 위한 패키지 일곱 개의 신발 박스를 모으면 완성시킬 수 있는 전 캐릭터 사진







아디다스 x 드래곤볼 Z 시리즈: 마인 부우의 팬을 위한 한정판 슈즈입니다. 레귤러 핏, 스웨이드 갑피 적용했으며 고무 아웃솔 Rubber Outsole 을 사용했습니다. 연관 카테고리는 로우컷 신발 오리지널스 입니다. 그리고 용도는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입니다. 







제품의 갑피 재질은 겉감: 천연가죽(돼지) 사용했습니다. 안감 처연가죽(돼지), EVA, 특수배합합성고무을 적용했으며, 제조국은 베트남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8-08월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