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에어맥스 95 OG

by 영홈스 2018. 12. 19.




본 모델은 WOMEN 라이프스타일 신발입니다.

컬러 : 라이트 실버+화이트+문 파티클

스타일 : 307960-018







나이키 에어맥스 95 OG는 많은 사랑을 받은 오리지널 고유의 안락한 쿠셔닝으로 90년대 아이콘을 기념하며, 가죽 & 인조 가죽 오버레이가 장착된 통기성 좋은 갑피를 탑재했습니다. 아이코닉한 스타일의 에어맥스 95 OG.







뒤꿈치의 맥스 에어 유닛으로 반응성과 완충력 탁월합니다. 그리고 전장 EVA 중창으로 가벼운 쿠셔닝 형성되어 있습니다. 고무 와플 밑창으로 내구성과 접지력 우수합니다. 밑창의 플렉스 홈으로 기동성 향상 되어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는 나이키의 혁명으로도 일컬어지는 에어솔은 1970년대 후반부터 나이키 신발에 장착되면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1987년에는 나이키 에어맥스의 뒤꿈치에 투명 에어를 넣어 선보이면서 팬들은 에어솔의 편안함을 느끼는 것뿐 아니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차세대 나이키 에어맥스 90은 가벼우면서도 탁월한 쿠셔닝과 독특한 컬러의 조합으로 운동선수와 수집가들 사이에 사랑을 독차지 하게 됩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5 OG의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제품 갑피 재질은 소가죽, 합성피혁, 면 100% 적용, 중창은 폴리우레탄,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을 사용했으며 밑창은 내마모성이 우수한 고무 80%, 플라스틱 20%을 적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블랙/리플렉 실버/블랙/화이트 입니다. 그리고 사이즈는 220-27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나이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