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제로 아디오스 4

by 영홈스 2019. 1. 5.




제품코드 : B37377 

컬러 : BLACK / WHITE 







일본의 수제화 장인, 오모리 상이 세계 최고의 마라토너가 신고 달릴 수 있도록 디자인한 뉴트럴 러닝화를 만나보세요. 스피드 넘치는 트레이닝과 레이스에 이상적인 꼭 맞는 핏이 단단한 락다운을 선사합니다. 반응성이 뛰어난 쿠셔닝이 매 스텝을 에너지로 채워줍니다. 







초경량 구조와 통기성을 갖춘 메쉬 갑피가 맨발처럼 가벼운 착용감과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장거리 레이스와 트레이닝을 위한 초경량 러닝화 입니다. 레이스 퍼포먼스를 위한 꼭 맞는 타이트 핏과 반 사이즈 크게 착용 권장 합니다.






메쉬, 직물, 합성 소재 갑피 적용, 견고한 아디웨어(Adiwear) 아웃솔; 젖은 표면과 마른 표면에서 탁월한 접지력을 전달하는 컨티넨탈 러버(Continental™ Rubber) 아웃솔이 사용 되었습니다. 







놀라운 반발력의 부스트(Boost) 미드솔과 가벼운 무게감과 안정적인 지지력과 중량 186g (사이즈 250mm), 미드솔 굽높이: 10 mm (뒤꿈치: 27 mm / 앞발: 17 mm),연관 카테고리는 러닝 로우컷 스포츠 입니다. 용도는 러닝 입니다. 







제품 갑피 재질은 겉감은 100% 폴리에스터 적용되었으며 안감은 100% 폴리에스터, BOOST, 가볍고 쿠셔닝이좋은  EVA, 내구성이 좋은 특수배합합성고무 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 이며, 제조년월은 2018-10월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