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및 피트니스 정보

44사이즈 날씬한 허리 만드는 노하우 1

by 영홈스 2018. 7. 30.


시간, 인내심, 노력이 필요하지만 날씬한 허리를 만드는 것은 가능하다. 이 글을 읽고 식이요법, 운동, 옷차림 선택을 통하여 더 날씬한 허리를 만들 수 있는 방법들을 알아봅시다. 식단에 변화를 준다. 더 날씬한 허리를 만들려면 운동만으로는 불가능하고 체중감량이 필요하다. 실제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고 칼로리 섭취량을 줄여야 한다. 하루에 섭취할 적절한 칼로리 섭취량을 계산해줄 개인 트레이너도 구해야 하며, 절제와 결단이 요구되는 일이다. 칼로리 섭취량을 줄이는 것뿐만 아니라 음식을 현명하게 선택하면 허리둘레를 줄이는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이다. 과학적인 연구에 의하면 모든 종류의 통곡물(과일과 야채 5인분, 저지방 유제품 3인 분, 살코기, 생선 또는 가금류 2인분과 함께)을 섭취하는 사람들은 동일한 식단을 정제된 곡물과 함께 섭취한 사람들보다 복부 지방이 감소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과일에는 당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하루에 지나치게 많은 양의 과일을 섭취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0.5킬로그램의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서는 식단에서 3500칼로리를 줄일 필요가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자. 건강 전문가들은 건강한 체중감량을 위해서 일주일에 0.5~1킬로그램을 빼는 것이 가장 적절하다고 권장한다. 그러므로 더 빠른 체중감량을 위해 굶거나 유행하는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것은 좋지 않다. 개인 트레이너가 제안하는 방식을 따르도록 합시다.



건강한 아침식사로 하루를 시작한다. 체중감량을 위한 식단을 실천할 때 건강하고 균형 잡힌 아침식사를 하며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가장 중요한 사항 중 하나다. 아침을 잘 먹으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져서 하루 동안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포만감이 오랫동안 지속되므로, 오전과 오후 시간에 간식을 덜 먹게 되고 결국 전체적인 칼로리 섭취량이 낮아진다. 


완벽하게 균형 잡힌 아침식사로 통곡물 씨리얼과 빵, 단백질이 풍부한 달걀, 비타민이 함유량이 높은 과일을 함께 섭취하도록 하자. 이동 중이라면, 편리하면서도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과일 스무디와 시리얼을 가지고 다니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아침식사(그리고 매 끼니 때마다)를 하기 전에 물 한잔을 마시는 것도 중요하다. 배고픔과 갈증을 구별해서 필요 이상으로 많은 양을 먹는 것을 방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항상 중요한 수분공급에도 도움이 됩니다. 

-후속편 계속 올려 드리겠습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