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에어 스카이론 II x Fear of God

by 영홈스 2019. 1. 18.




본 모델은 MEN 라이프스타일 신발입니다.  

현재 컬러 : 블랙+세일+파슬

스타일 : BQ2752-001







농구장의 백보드부터 매진된 경기장까지, 뜨거운 여정의 길에서 매일의 열정을 키워내는 이들을 위해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기능성과 패션을 멋스럽게 결합하며, 눈부신 스타 선수들에게도 어김없이 작은 시작이 있었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일깨워줍니다.







제품 갑피 재질은 소가죽, 폴리에스테르 100% 사용했으며, 중창은 파일론,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적용,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고무 100% 적용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블랙/라이트 본/세일 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입니다. 








나이키 에어 스카일론 II x 피어 오브 갓은 스트릿웨어 브랜드 피어 오브 갓(Fear of God)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습니다. 가벼운 에어 쿠셔닝과 혼합소재 갑피로 쾌적하고 편안하며, 90년대 오리지널 디자인에 모던한 무드가 새롭게 더해졌습니다. 꿈이 현실이 되다. 메쉬 & 스웨이드 갑피로 편안함과 지지력 우수합니다. 폼 중창에 장착된 에어솔 쿠셔닝이 우수합니다. 견고한 고무 밑창으로 접지력 우수합니다. 나이키 x 피어 오브 갓 컬렉션, 피어 오브 갓(Fear of God)과 나이키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작은 마을의 꿈에서 시작된 패브릭으로 멋진 제품들을 만들어냈습니다. 위대한 전설의 소박한 초창기 시절에서 영감을 얻은 제리 로렌조와 나이키는 기능성 스포츠웨어의 뿌리에 경의를 표하는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