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제로 프라임

by 영홈스 2019. 1. 21.




본 모델은 UNISEX RUNNING 입니다. 

제품코드 : B37401 

컬러 : BLACK 







스피드 넘치는 트레이닝과 레이스를 위해 설계된 뉴트럴 러닝화입니다. 가벼운 니트 갑피가 오래 지속되는 편안함과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커스텀 신발끈 구조가 꼭 맞는 락다운 핏을 더해줍니다. 반응성이 뛰어난 미드솔 쿠셔닝과 유연한 아웃솔이 조화를 이루며 더욱 부드러운 움직임을 선사합니다. 







무한한 에너지 에너지 리턴 속성으로 아디다스 개발 테크놀로지 중 가장 우수한 반응성과 쿠셔닝을 선사하는 부스트(Boost): 움직이는 만큼 더 파워풀하게 충전되는 에너지 엔지니어드 핏 완벽하게 발을 감싸는 엔지니어드 핏의 최적화된 지지력으로 움직임을 끌어올리는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갑피 적용했습니다.  니트 갑피는 양말 같은 핏으로 착화감이 뛰어 납니다. 








에너지 넘치는 쿠셔닝이 장착된 가벼운 러닝화 입니다. 그리고 레이스 퍼포먼스를 위한 꼭 맞는 타이트 핏: 반 사이즈 크게 착용 권장, 어댑티브 신발끈 구조 입니다. 아디다스 프라임니트 직물 갑피 적용했습니다. 견고한 아디웨어(Adiwear) 아웃솔; 젖은 표면과 마른 표면에서 탁월한 접지력을 전달하는 컨티넨탈 러버(Continental™ Rubber) 아웃솔 디자인입니다. 







놀라운 반발력의 부스트(Boost) 미드솔 쿠셔닝 적용, 초경량의 어댑티브 구조 입니다. 중량: 220 g (사이즈 270mm), 미드솔 굽높이: 10 mm (뒤꿈치: 27 mm / 앞발: 17 mm)이며, 아치 타입: 높음, 보통 입니다. 그리고 연관 카테고리는 온라인 단독상품 러닝 로우컷 스포츠 입니다. 용도는 러닝 이며, 제품 갑피 재질은 겉감 70% 폴리에스터 + 25% 나일론 + 5% 폴리우레탄 사용했으며, 안감은 85% 폴리에스터 + 15% 폴리우레탄, BOOST, 특수배합합성고무을 적용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입니다. 제조년월은 2018-11월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