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축구화 머큐리얼 베이퍼 360 엘리트 네이마르 Jr AG-PRO

by 영홈스 2019. 2. 22.




본 모델은 UNISEX 신발 축구 

컬러 : 화이트+챌린지 레드+블랙

스타일 : AO3128-170







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 360 엘리트 네이마르 주니어 아티피셜-그래스 축구화는 플라이니트 갑피로 발을 아늑하게 감싸, 완벽한 핏과 탁월한 공 터치감을선사합니다. 앞꿈치의 가벼운 플레이트는 매우 유연하여 발의 움직임마다 최상의 스피드를 전달합니다. 네이마르가 구현하는 브라질 경기의 전설적인 플로우, 아름다움, 리듬을 기념하는 그래픽이 돋보입니다. 머큐리얼의 정수를 느끼다.







안정적인 핏과 플라이니트 갑피 구조가 발을 아늑하게 감싸 안정감 있는 세컨드-스킨 핏을 형성합니다.그리고 고속에도 정교하게, All Conditions Control (ACC) 기술로, 습하거나 건조한 환경 등 어떤 상황에서도 공과의 정교한 연결감을 유지합니다.











편안함 & 접지력, 뒤꿈치와 앞꿈치의 가벼운 플레이트는 입체적으로 고안되어 발 걸음마다 편안함과 유연함을 선사합니다. 접지력이 탁월한 셰브론 스터드로 폭발적인 스피드와 급정지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추가정보는 펌-그라운드 (FG) 밑창 구조로 약간 습한 짧은 잔디구장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플라이니트에 대하여,나이키 플라이니트는 양말 같이 꼭 맞고 편안한 핏을 보장하는 러닝화를 만들어 달라는 육상선수들의 의견에서 착안한 신발입니다.나이키는 4년을 목표로 프로그래머, 기술자, 디자이너로 팀을 만들어 오래도록 변하지 않는 탄탄한 구조와 내구성을 지닌 니트 갑피 기술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그 결과, 지지력, 유연성, 통기성을 담당하는 각 디테일을 하나의 레이어에 모두 정밀하게 위치시켜 깃털처럼 가볍고 발에 꼭 맞는 무솔기 갑피가 탄생했습니다. 







이 놀랍도록 정교한 구조가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한편, 전통적인 절개와 봉제로 인해 발생하는 자원 낭비가 60%가량 절감되었습니다. 재활용 플라스틱여섯 개에 해당하는 소재가 플라이니트 신발 한 켤레에 활용되며, 그 결과 매년 많은 양의 자원을 절약하는 효과가 발생됩니다.제품 갑피 재질은 합성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을 사용했으며, 밑창은 플라스틱 100%을 적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화이트/챌린지레드/블랙 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240-30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