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반달 2K 럭스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19. 2. 26.




본 모델은 WOMEN 라이프스타일 신발 

컬러 : 엠버 글로우+블랙

스타일 : AQ7892-100







一石二鳥 [일석이조]의 나이키 반달은 키높이와 편안한 쿠셔닝을 느껴보세요. 아이코닉한 스타일에 새로운 무드를 더합니다. 나이키 운동화 반달 2K 럭스는 신선하고 드라마틱한 실루엣으로 1985 클래식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5cm의 플랫폼으로 키가 커 보이는 효과를 선사하는 한편, 신발끈 부분에 아이코닉한 벨크로 스트랩이 새롭게 적용되어 멋스럽고 안정적인 핏을 제공합니다. 











나이키 운동화 반달 2K 럭스 제품특징은 5cm 플랫폼으로 키높이 효과 & 드라마틱한 실루엣 연출신발끈 위의 벨크로 스트랩으로 안정적인 핏 제공합니다.이키 반달 2K은 텍스타일 & 합성 갑피로 편안함과 지지력 구현합니다.  발포고무 중창(Midsole)으로 편안한 쿠셔닝 (Cushioning) 형성 합니다.견고한 고무(Rubber) 트레드로 접지력 우수합니다. 본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나이키 반달 2K 럭스 생산된 색상은 엠버 글로우+블랙 입나다. 업퍼 디자인은 에어포스의 전통적인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 깔끔합니다. Outsole 의 조각패턴은 접지력과 제동력을 고려한것이며, 아웃솔의 소재는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우수한 고무(Rubber)을 적용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