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트레이닝

나이키 운동화 프리 트레이팅 울트라

by 영홈스 2019. 4. 18.


MEN 신발 트레이닝
컬러 : 화이트/레이서 블루/퓨어 플래티넘
스타일 : AO0252-160



궁극의 유연성으로 완벽한 트레이닝을 경험해 보세요. 나이키 프리 TR 9 울트라는 최적의 지지력을 구현하여, 실내 트레이닝 및 단거리 달리기 시 어떤 방향으로도 빠르고 민첩한 움직임을 지원합니다. 갑피의 3-D 프린팅으로 가볍고 견고하며, 나이키 프리 밑창의 놀랍도록 유연한 핏으로 마치 맨발인 듯 편안합니다.



나이키 운동화 프리 트레이팅 울트라의 제품특징은 밑창의 나이키 프리 기술로 부드러움, 유연성, 자연스러운 착화감 전달합니다. 3-D 햅틱(haptic) 프린팅 텍스타일로 구조감과 안정감 형성되어 있습니다.고마모 부위에 적용된 고무 포드로 접지력 우수합니다. 



나이키 프리는 스탠포드 대학교 운동선수들이 맨발로 훈련하는 모습을 보게 된 나이키에서 가장 혁신적이며 창의적인 직원 세 명이 마치 맨발로 딛는 것처럼 편안하고 가벼운 러닝화를 고안해 냈습니다. 이 개발팀은 장장 4년의 세월 동안 맨발 달리기의 생체공학 연구에 몰두했습니다. 그 결과 발의 자연스러운 착지 각도, 압력, 발가락의 위치를 깊이 있는 수준까지 이해하여, 혁신적이면서도 유연성이 뛰어난 러닝화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제품 갑피 재질은 폴리에스테르 100% 사용했으며, 중창은 가볍고 쿠셔닝이 좋은 인젝티드 파일론 적용, 밑창은  플라스틱 80%, 고무 20%을 적용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레이서 블루/퓨어 플래티넘 입니다. 사이즈는 225-32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