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발란스 운동화

뉴발란스 운동화 WCH696C3

by 영홈스 2019. 5. 5.


모델명 : WCH696C3
스타일코드 : NBPH8S241R
컬러 : (20)Red



뉴발란스 운동화 WCH696C3 의 제품 특징은 New Balance의 Entry급 696V3 모델입니다. 그리고  내구성을 위해 Synthetic Upper를 사용하였습니다.  토박스 부분은 펀칭 홀 작업이 되어있어, 통기성이 좋습니다. White color  베이스에 Red Color 의 Outsole 과 Upper 의 Heel part 와Shoe lace 색상도 Red color 입니다. 산뜻함을 더해 줍니다. 



경량쿠셔닝 미드솔을 통해 가볍고 N-DURANCE 아웃솔을 사용하여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조국은 INDONESIA 뉴발란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7년 12월 이후 입니다. 판매원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사업부입니다.  Upper Top shape 의 내측 패딩은 부드럽고 쿠셔닝이 좋습니다. 텅탑에는 뉴발란스 로고가 디자인되었습니다. 



Outsole 의 조각패턴은 헤링본 스타일로 접지력과 제동력이 우수합니다.  Outsole Material 은 Rubber 재질로 내구성이 좋습니다. Outsole Forefoot Medial 쪽의 round 가 toetip 에서 Midfoot 까지 크게 제작되어 안쪽으로 스라이딩할때 더 자연스럽게 이동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 되었습니다.  


Heel View


본 제품은 갑피의 재질은 폴리에스테르,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 입니다. 그리고 밑창은 가볍고 쿠셔닝이 좋은 EVA을 사용했으며,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우수한 고무 Rubber 재질을 적용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