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운동화 에어맥스 95 우븐

by 영홈스 2019. 5. 13.

PERSPECTIVE VIEW


MEN 신발 라이프스타일 
컬러 : 블랙/포토 블루/볼트/솔라 레드
스타일 : AQ0764-001


TOP VIEW


나이키 에어맥스 95는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한 나이키 에어 쿠셔닝을 앞꿈치에 장착한 최초의 풋웨어였습니다. 이번 시즌, 나이키 에어맥스 95 우븐,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다양한 텍스처와 아이코닉한 디자인 그리고 우븐의 색다른 무드를 더합니다.나이키 운동화 에어맥스 95 우븐 편안한 클래식을 만나보세요.


HEEL VIEW


에어맥스 95는 나이키의 혁명으로도 일컬어지는 에어솔 유닛은 1978년부터 나이키 신발에 장착되면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1987년에는 나이키 에어맥스 1의 힐 부분에 투명 에어를 넣어 선보이면서 팬들은 에어솔의 편안함을 느끼는 것뿐 아니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LATERAL VIEW


1995년, 나이키 에어맥스 95 모델의 전방부에도 윈도우를 적용하면서 에어는 하나의 획기적인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인체 구조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라인으로 대변되는 혁신으로 큰 반향을 일으킨 나이키 에어맥스 95는 세상에 그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영원한 클래식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BOTTOM VIEW


제품 갑피 재질은 합성피혁, 폴리에스테르 100%을 적용, 중창은 폴리우레탄,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을 적용했습니다.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고무 80%, 플라스틱 20%을 적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블랙/포토 블루/볼트/솔라 레드 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나이키입니다.


MEDIA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