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솔매치 바운스 M

by 영홈스 2019. 6. 8.


MEN'S TENNIS 
제품코드 : G26602 
컬러 : WHITE 

 



정상을 향해 도전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확고한 발판이 장착된 테니스화를 만나보세요. 단단하게 발을 감싸는 TPU 섀시가 흔들림 없는 안정감을 선사합니다. 견고한 소재가 코트 위의 격렬한 동작에 의한 마모와 손상으로부터 위험이 큰 부위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쿠셔닝 미드솔이 라이벌을 압도할 수 있는 편안함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완벽한 컨트롤 유지, 발 주위를 감싸며 격렬한 측면 동작을 하는 동안 안정감을 유지하는 TPU 섀시 구조입니다. 
민첩한 동작을 위한 지지력, 강화된 편안함과 유연성을 선사하는 바운스(Bounce)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놀라운 내구성, 마모에 강한 훌륭한 내구성이 돋보이는 아디웨어(Adiwear) 아웃솔; 발가락과 앞발 내측을 단단하게 감싸면서 서브, 발리, 급격한 측면 움직임 시 발끌림 현상을 막아주고 마모를 방지하는 견고한 아디터프(Adituff) 코트를 지배하는 안정감을 지원합니다. 



본 제품의 용도는 테니스입니다.  본 모델의 재질은 겉감 100% 폴리에스터을 적용했으며, 안감 89% 폴리에스터, 11% 폴리우레탄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밑창은 내구성이 좋은 특수배합 합성고무을 사용했습니다.  제조국은 중국 아디다스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9-04월 이후 생산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