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라이프 스타일

나이키 에어맥스 90 화이트 색상 운동화 추천

by 영홈스 2018. 8. 14.

LATERAL VIEW




나이키 운동화 에어맥스 90  아이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0은 큰 사랑을 받아 온 오리지널 특유의 지지력 좋고 통기성이 뛰어난 갑피와 우수한 쿠셔닝 (Cushioning) 을 제고합니다. Bottom 의 Outsole 은 전통적인 와플타입의 조각(Lugs)을 사용하여 접지력과 견인력이 좋습니다. 




BOTTOM VIEW




나이키 운동화 에어맥스 90 제품특징은 메쉬와 가죽 갑피로 지지력과 통기성 우수 합니다. 뒤꿈치의 에어-솔 유닛으로 가벼운 쿠셔닝 형성합니다. 전장 폴리우레탄 중창으로 내구성, 안정감, 쿠셔닝 동시 만족 합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0은 고무 밑창에 와플 패턴을 넣어 접지력과 내구성 우수합니다. 그리고 플렉스 홈으로 기동성 향상 시킵니다. 




PERSPECTIVE VIEW




나이키 에어맥스는 

나이키의 혁명으로도 일컬어지는 에어솔은 1970년대 후반부터 나이키 신발에 장착되면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1987년에는 나이키 에어맥스 1의 뒤꿈치에 투명 에어를 넣어 선보이면서 팬들은 에어솔의 편안함을 느끼는 것뿐 아니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TOP VIEW




몇 년 후, 차세대 나이키 에어맥스는 가벼우면서도 탁월한 쿠셔닝과 독특한 컬러의 조합으로 운동선수와 수집가들 사이에 사랑을 독차지 하게 됩니다. 나이키 Footwear 에어맥스 90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HEEL VIEW




나이키 에어맥스 90의 제품 갑피(Upper)재질은 소가죽, 합성고무, 합성피혁, 폴리에스테르 100%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중창은 폴리우레탄,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을 사용했으며, 밑창은 고무 100%을 적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블랙/화이트/검 라이트 브라운/화이트가 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270mm 제조국은 베트남 Nike 입니다.  나이키 운동화 에어맥스 90을 추천 드립니다.




MEDIA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