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x Hawkins High 에어 테일윈드 79

by 영홈스 2019. 6. 21.

PERSPECTIVE VIEW


MEN 신발 라이프스타일
컬러 : 파인 그린/코스믹 클레이/세일
스타일 : CJ6108-300


TOP VIEW


나이키 x Hawkins High 에어 테일윈드 79 는 호킨스 고등학교를 기념하며, 유명 TV 쇼 "Stranger Things”에 나온 호킨스 고등학교를 기념 하며 탄생한 나이키 x Hawkins High 에어 테일윈드 79을 만나보세요. 가상의 학교를 표현한 OG 
룩을 특징으로 하며, 세 가지 유니크한 "Stranger Things” 핀으로, 세상이 뒤집어지는 순간에 도 당신은 언제나 안전하답니다.


LATERAL VIEW


나이키 x Hawkins High 에어 테일윈드 79의 제품특징은 가죽, 스웨이드, 메쉬 갑피의 프리미엄  마감처리로 독보적인 존재감 구현되었습니다. 그리고 전장 에어솔로 기존 클래식 고유의 쿠셔닝 제공합니다. 호킨스 고등학교를 기념하는 타이거 프라이드(Tiger Pride) 안창,  넷플릭스(Netflix®)에서 영감을 얻은 슈즈박스로 드라마 "Stranger Things”의 제작사 기념합니다. 


BOTTOM VIEW


그리고, 업퍼 Upper 에 설포의 스우시 디자인 x "Stranger Things" 로고,세 개의 "Stranger Things” 컬렉터 핀 포함 뒤꿈치의 우븐 "Hawkins High" 로고가 디자인 되었습니다. 신발 & 패키지 디자인에 시리즈의 숨은 비밀과 정보 적용, 반사체 스우시 디자인 언더레이, 고무 와플 밑창, 참고: 개인용 보호장비(Personal Protective Equipment)가 아닙니다.


MEDIAL VIEW


본 제품 소재 51% 텍스타일 (100% 폴리에스테르)을 적용, 49% 소가죽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확인된 색상은 파인 그린+코스믹 클레이+세일 컬러입니다. 사이즈런 225-32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입니다. 


HEEL 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