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카이리 로우 2 EP

by 영홈스 2019. 7. 4.


MEN 신발 농구 

모델명 : 나이키 카이리 로우 2 EP
컬러 : 블랙/화이트
스타일 : AV6338-002



놀랍도록 빠르고 민첩한 드리블과 탁월한 공 핸들링의 주인공 카이리. 독보적인 능력으로 그는 언제나 경기를 완벽하게 장악합니다. 곡선형 밑창과 양쪽 사이드까지 감싸 올라오는 그립 트랙션 구조를 특징으로 하는 카이리 로우 2 EP는, 수비벽을 깨부수기 위해 호시탐탐 노리는 민첩하고 공격적인 플레이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경기를 지배하다.



반응성을 극대화하는 듀얼 로드 구조,발을 내딛으면 뒤꿈치와 앞꿈치의 줌 에어 유닛이 최대로 압축되었다가, 발을 떼는 순간 빠르게 본 모습으로 복귀하며 최대의 에너지를 되돌려 보냅니다. 발 중앙의 케이지 시스템,입체적이고 유연한 발 중앙부의 케이지와 레이스의 결합 구조로 고정감이 탁월합니다. 사이드-사이드 트렉션.



곡선형 밑창에는 단절형 리지 패턴이 자리해 있어, 모든 각도에서 다부진 접지력을 실현합니다. 또한 고무 디테일이 양쪽 사이드를 부분적으로 감싸며, 측면 쪽으로 움직일 때 발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탄탄하게 잡아줍니다.



나이키 카이리 로우 2 EP 제품의 갑피 재질은 통기성이 좋은 메쉬와 내구성이 좋은 합성소재 갑피와 패드 카라폼 중창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확인된 색상은 블랙+화이트 컬러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32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