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운동화/나이키 신발 전체

나이키 리액트 프레스토 여성 운동화 신상

by 영홈스 2019. 7. 16.


WOMEN 신발 라이프스타일
모델명 : 나이키 리액트 프레스토 
컬러 : 노블 레드/화이트/포토 블루
스타일 : CD9015-600



2000년대 초반에 탄생한 오리지널에서 영감을 얻은 나이키 리액트 프레스토는 다양한 디테일로 과거에 경의를 표합니다. 신축성 좋은 슬리브와 폼 중창이 하루 종일 편안한 느낌을 구현하며, 다양한 신발끈 옵션으로 커스텀 룩을 지원합니다.개성을 담은 프레스토를 만나다.



제품특징은 나이키 리액트 기술로 놀랍도록 매끄러운 착화감 전달, 신축성 좋은 패브릭 갑피로 통기성과 편안한 느낌 지원, 다양한 신발끈 옵션으로 커스텀 스타일 가능, 신축성 좋은 텍스타일 슬리브로 양말처럼 편안한 핏 형성 & 신고 벗기 용이합니다.



클래식한 프레스토 케이지를 보다 유기적인 형태로 재해석한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케이지로 발에 입체적인 핏 형성되어 있습니다. 전통적인 아일릿 & 설포 탭과 뒤꿈치의 아일릿으로 신발끈 커스텀 스타일링 가능 및 신발끈을 생략하고 착화 가능, 앞꿈치의 고무 팁으로 내구성 우수합니다. 



프레스토는 오리지널 나이키 에어 프레스토는 2000년에 처음 발매되었으며, “발을 위한 티셔츠”라는 별명으로 불리웠습니다. 토비 햇필드의 디자인은 전통적인 설포와 카라 대신 신축성 좋은 메쉬로 디자인 된 양말 같은 갑피와, 시그니처 “핑거 케이지” 신발끈 시스템을 자리시켰죠. 이 아이콘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편안한 착화감입니다.



나이키 리액트 프레스토 운동화 신상의 제품 갑피 소재는 100% 텍스타일 (100% 폴리에스테르)을 적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노블 레드/화이트/포토 블루 컬러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런은 220-270 까지 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 입니다. 


 

댓글